Facts About 리니지 프리서버 Revealed

아이러니 하게도 사이트 전면 우측에는 경쟁 홍보 업체라고 하여도 이상하지 않은 팝리니지 배너가 입점 되어있네요.

리니지 계열도 많지만 메인 배너 위치에는 바람의 나라 프리서버가 더 많다는 부분이 아이러니 합니다.

단점으로는 다양한 각종 리니지 서버들의 배너가 사이트 전면에 분포 되어있어 사이트의 속도가 느리다는 점과 일명 ‘ 먹튀 ‘ 로 불려지는 프리서버를 골라낼 수 있는 방법이 딱히 없다는것이다.

점차 프리서버 시장이 축소 되자 홍보비가 감당이 안되는 운영자들은 하나,둘 떠났고 팝리니지 대체 사이트로 ‘ 투데이서버 ‘ 가 등장 하면서 이제는 겨우 유지되는 사이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.

사이트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려는 모습이 보여지고 애드센스 자동 광고가 측면 쪽에 출력 됩니다.

투데이프리는 가입 후 일정 등급이 되어야지 여러 게시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.

전체 적으로 굉장히 간소화된 분위기를 띄우고 있으며 기타 리니지 커뮤니티 사이트들에 비하여 속도 또한 굉장히 빠릅니다.

만약 위의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에서 프리서버를 이용하다가 부득이하게 손해를 보셨다면 리니지 프리서버 ” 게임물 등급 위원회” 신고를 즉시 하시길 바랍니다.

사용자들 간의 커뮤니티는 전혀 없으며 실시간으로 각종 프리서버들이 리스트 업 됩니다.

속도에 대한 부분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알다시피 대한민국 인터넷 속도는 굉장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리니지2 프리서버 느리면 방문 자체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으로 보여 집니다.

역시 달력으로 각 프서버들의 오픈 일정을 표기 해두었으며 서버들의 색깔은 빨간색,파랑색,노란색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프리서버 홍보 있습니다.

또한 다양한 리니지 라이브서버 영상도 볼 수 있으니 리니지 프리서버 리니지에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필수로 시청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.

각 프리서버들의 배너가 상당히 많이 배치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느낌은 리니지 프리서버 투데이서버를 모방 하다가 잘못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.

전문적인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는 아니지만 요즘에는 많은 이들이 영상 편집을 할 수 있어 프리서버 운영자들도 유튜브로 홍보를 자주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